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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가격 인상에 따른 새로운 수수료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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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마간다통신 댓글 0건 조회 573회 작성일 24-10-14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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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magandapress.com - 20241014| 오전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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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항공사인 필리핀 항공(PAL), 세부퍼시픽, 에어아시아 필리핀은 NAIA에서 증가하는 비행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터미널 개량 수수료 징수를 승인해 달라고 민간 항공 위원회(CAB)에 요청하고 있다.

 

[필리핀-마닐라] = 항공사들이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NAIA)의 가격 인상을 충당하기 위해 항공편당 최대 300페소의 새로운 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하면서 여행객들은 연말 전에 항공권 가격을 더 많이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

 

국내 항공사인 필리핀 항공(PAL), 세부퍼시픽, 에어아시아 필리핀은 NAIA에서 증가하는 비행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터미널 개량 수수료 징수를 승인해 달라고 민간 항공 위원회(CAB)에 요청하고 있다.

 

필리핀 일간지 스타에 따르면, 세 항공사 모두 국내선에 대해 편도당 75페소의 터미널 개선 수수료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선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이 150페소를 더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세부퍼시픽은 국제선 항공편에 대해 편도당 300페소의 터미널 개선 요금을 제안하고 있으며, 에어아시아 항공도 비슷한 요금을 추구하고 있다.

 

에어아시아 필리핀은 주로 동남아시아와 동북아시아를 여행하는 해외 여행에 대해 편도당 275페소를 요구하고 있다.

 

PAL, Cebu Pacific, AirAsia PhilippinesNAIA의 서비스 요금 인상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터미널 개선 수수료를 징수하고자 한다. 새로운 NAIA Infrastructure Corp.(NNIC)는 지난달 인수한 이후 공항 비용을 두 배, 아니 세 배로 늘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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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n Miguel Corp.가 이끄는 NNICNAIA1,706억 페소 규모 업그레이드를 맡고 있으며, 내각이 승인한 행정 명령(AO)에 따라 공항 이용료를 인상할 수 있게 되었다.

 

PAL과 세부퍼시픽은 첫해 가격 상승을 감당하기 위해 합쳐서 P625천만 페소를 지불해야 한다고 한다. 특히 세부퍼시픽의 경우 NAIA 수수료 인상은 하루에 최대 P930만 페소에 해당하며, 1년 동안 총 P339,000만 페소에 달gks. 이는 이미 2023년 이익의 43%에 해당한다.

 

세부 퍼시픽의 비용 영향은 착륙 및 이륙, 항공기 주차, 태킹 작업, 카운터 사용 및 터미널 임대료의 조정된 수수료를 포함한다. 새로운 요금을 기준으로 항공사는 착륙 및 이륙만으로도 거의 400%의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추정에 따르면 세부 퍼시픽은 가격 인상을 회복하기 위해 왕복 기준으로 국제선은 승객 한 명당 최소 P737, 국내선은 P188을 청구해야 한다. 그러나 이 항공사는 여행 수요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비용 부담을 전가할 계획이 없다.

 

게다가 에어아시아 필리핀이 NAIA에서 이륙과 착륙에 대해 세 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이로 인해 고객에게 터미널 개선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가 항공으로 가장 인기 있는 항공사는 여행객들이 여전히 항공편을 예

약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일부 비용 부담을 스스로 부담한다.

 

승인되면 수수료는 기본 요금, 연료 추가 요금, 승객 서비스 요금(PSC) 및 부가가치세와 같은 일반적인 비용 외에 승객의 예약 영수증에 항목 중 하나로 나열된다. 항공사는 이를 수수료로 분리하고 요금에 넣지 않으므로 여행객은 자신이 무엇에 대해 지불하는지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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